경북 청도의 새마을테마파크, 박정희대통령시절 추억의 장소, 아이와 부모님과 함께하는 가볼만한 곳!

@aeldia2
원본 문서 보기
경북 청도의 새마을테마파크, 박정희대통령시절 추억의 장소, 아이와 부모님과 함께하는 가볼만한 곳!

경북 청도의 새마을테마파크는 아이들과 부모님 모두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이곳은 박정희 대통령 시절의 새마을운동을 기념하는 곳으로, 새마을운동발상지라는 이름으로도 불립니다. 주차장이 크고 여러 가지 볼거리가 많아서 추천합니다. 대통령 전용열차도 있어서 아이들과 함께 구경할 수 있습니다. 부모님께서도 추억을 떠올리며 즐길 수 있을 것입니다. 새마을운동발상지기념관에서 구경하고 19번 나리도리놀이터로 가면 아이들이 더 즐길 수 있습니다. 이곳에서는 올해 3월부터 입장권 없이 입장 가능합니다. 새마을테마파크에서는 열차, 회의실, 기념관 등 다양한 시설들을 구경할 수 있다. 신거역과 신도교복사도 추억을 떠올리며 즐길 수 있었고, 새마을운동발상지기념관에서는 스탬프투어를 즐길 수 있다. 어르신들은 조금 힘들어보이지만, 아이들은 나리도리 놀이터에서 즐길 수 있다. 부모님이 기념관 구경을 한바퀴 돌고 나서는 힘들어 보이셨다. 부모님과 함께 청도에 가서 새마을테마파크를 방문했습니다. 기념관에서는 1960~1970년대 풍경을 구경했는데, 흥미로웠습니다. 놀이터에서는 아이들이 즐겁게 놀았는데, 흙놀이터가 있어서 더욱 좋았습니다. 그러나 구경하느라 체력을 많이 소모해서 다른 곳은 못갔습니다. 새마을학교에서는 체험이 가능했는데, 이용가격이 천원이었지만 들어가지 못했습니다. 마지막으로 잘살아보세관을 방문했는데, 옛날풍경이 가득하여 향수에 젖었습니다. 전반적으로 아이와 함께 체력빼기에 좋은 곳이었습니다. 추천합니다. 경북 청도에 있는 아이랑가볼만한 곳은 옛날 풍경이 가득한 곳으로, 부모님과 함께 방문했으면 좋았을 것 같아요. 창고 옥상에서 인증샷도 찍고 옛날 집도 구경할 수 있어서 재미있었어요. 실내에서도 구경하기 좋고 실외 활동하기에도 좋은 곳이랍니다. 교복체험장은 17:00에 마감되니 참고해주세요. 월요일은 정기휴무일이니 주의하세요. 한번쯤 가보면 정말 좋을 것 같아요!

원본 문서 보기

최근 등록된 백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