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 핏 포켓: 닌텐도스위치와 연결 가능한 TWS 무선 이어폰 소개 및 후기"

@awesome-weekend
원본 문서 보기
"스카이 핏 포켓: 닌텐도스위치와 연결 가능한 TWS 무선 이어폰 소개 및 후기"

TWS 이어폰인 스카이 핏 포켓은 닌텐도 스위치와 연결해 사용하기 좋은 무선 이어폰입니다. TWS 이어폰은 완전 무선 오디오를 의미하며, 스카이 핏 포켓은 독립된 유닛 형태로 디자인되어 있습니다. 이 제품은 크래들, 이어캡, USB 충전 케이블과 함께 패키징되어 있으며, 크래들의 크기는 53 x 44 x 30mm이며 무게는 28g입니다. 이 제품은 에어팟 프로보다 약간 더 작고 길쭉한 형태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어폰의 사용 후기와 함께 닌텐도 스위치와의 연결 방법도 소개하고 있습니다. SKY Fit Pocket는 블랙 컬러의 깔끔한 디자인과 동글동글한 형태로, 크래들 본체의 크기는 약 53 x 44 x 30 mm이며, 무게는 28g으로 가볍습니다. 에어팟 프로와 비교해 보면 조금 더 작고 긴 형태이며, 두께는 약간 더 통통해요. 뚜껑을 열면 본체 앞면에 LED 숫자로 배터리 충전 상태를 직관적으로 표시해 주어서 아주 편리합니다. 충전은 USB-C 타입 케이블을 이용할 수 있어서 편의성이 좋습니다. 또한, 이어버드는 작고 가벼우며, 장시간 착용 시에도 귀가 아프지 않고 편안한 착용감이었습니다. SKY Fit Pocket는 IPX4등급으로 땀 또는 비와 같은 생활방수를 지원하며, 블루투스 5.3를 사용하여 배터리 효율이 뛰어나고, 더 빠르게 페어링되며, 안정적입니다. 멀티, 오토 페어링까지 지원되어 사용이 아주 편리하며, 스마트폰 연결 시에 아이폰의 시리와 구글 어시스턴트 지원도 되어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SKY Fit Pocket는 AAC, SBC 코덱을 지원하며 블루투스 5.3 버전으로 10m 이내에서 연결이 가능합니다. DC 5V / 1A의 정격 입력, USB Type-C 충전 포트, 약 2시간의 충전 시간, IPX4 생활 방수 등급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어버드 완충 볼륨 50% 기준으로 약 7시간 연속 사용이 가능하며 크래들 충전 2회 사용 시 최대 약 21시간 사용이 가능합니다. 또한, 이어버드 터치 영역과 충전 단자에 붙어있는 방전 및 스크래치 방지 보호 테이프를 제거해야 연결이 끊기지 않습니다. SKY Fit Pocket는 닌텐도 스위치와 연결하여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커널형으로 외부 소음이 잘 차단되어 노이즈 캔슬링이 필요 없을 정도로 잡음이 별로 들리지 않습니다. 이 제품은 귀에 쏙 들어가서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카이 핏 포켓은 가성비가 좋고 착용감이 편안하며 멀티 페어링을 지원하는 TWS 이어폰이다. 가격 대비 성능이 좋아서 서브용으로 추가해 사용하기 좋다. 단점은 다양한 컬러가 없고, 사용하지 않을 짧은 충전선이 번들로 포함되어 있다는 것이다. 하지만 AS도 가능하고, 같은 값이면 엄청난 메리트가 있는 제품이니 추천한다. 화이트 컬러 추가와 충전선 개선을 기대해본다.

원본 문서 보기

최근 등록된 백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