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도 옷차림, 22도와 일교차 큰 날, 새로 산 레더 자켓 입고 고민 끝. 미쳤음!

@banhamwon
원본 문서 보기
9도 옷차림, 22도와 일교차 큰 날, 새로 산 레더 자켓 입고 고민 끝. 미쳤음!

9도 옷차림에 대해 고민하던 중에 새로 산 레더 자켓을 입어보았다. 이 자켓은 여름에 샀는데, 너무 예쁘고 마음에 들어서 당장 입고 싶었다. 입었더니 허리가 얇아보이고 핏도 정말 예쁘다. 또한 가을에 교복처럼 입을 수 있는 아이템이다. 15도와 7도 날씨에는 편안하게 입은 후드티와 블랙진을 맞춰 입었다. 후드티는 얼굴에 약간 톤 그로이지만 포인트로 좋고 핏도 예쁘다. 26도와 19도 날씨에는 반팔과 자켓을 입었다. 자켓은 제너럴 아이디어에서 새로 산 것으로 만족도가 높고 귀엽다. 바지는 롤업해서 입어야 하는데 워커 신으면 안 접어도 될 줄 알았는데 결국 롤업해야 했다. 입은 옷: 제너럴아이디어 파이핑 트랙 점퍼, 네스티 팬시 클럽 쿠로미 크롭 티셔츠, 후아유 청바지, 워커, 쓰리마인즈 호보백 - 후아유 청바지는 길어서 항상 롤업해서 입어야 함 - 워커를 신어도 바지를 접어 입어야 함 - 자켓은 지퍼를 잠가서 입으면 귀엽게 보임 - 자켓은 길이와 품이 딱 좋아서 마음에 듦 - 자켓의 프린팅이 귀여움 - 자켓은 얇은 거에 비해 따땃하게 입기 좋음 - 날씨가 변동이 심해 가을 룩을 자주 입을 기회가 생김 - 제너럴아이디어, 후아유, 나인, 나인레더자켓, 후아유청바지, 후아유바지, 가을여자데일리룩, 15도옷차림, 기온별옷차림, 데일리룩, 가죽자켓코디, 레더자켓코디, 가을코디

원본 문서 보기

최근 등록된 백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