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트랑 무이네 지프투어와 용과농장 레드샌듄, 베트남 가족여행의 추억을 담은 후기!

@j_yun93
원본 문서 보기
나트랑 무이네 지프투어와 용과농장 레드샌듄, 베트남 가족여행의 추억을 담은 후기!

이번에는 나트랑 무이네 지프투어와 용과농장 레드샌듄, 베트남 가족여행코스를 다녀온 후기입니다. 화이트샌듄 투어 후에는 인스타에서 유명한 표지판 도로에서 가족사진을 찍었는데, 가이드님이 쿨하게 한적한 도로에 차를 세워줘서 좋은 사진을 남길 수 있었어요. 용과농장은 처음에는 별로 기대하지 않았지만, 엄마 아빠가 엄청 좋아하셔서 농장 방문을 추천합니다. 마지막으로는 바닷가에서 지프차를 세워서 사진을 찍었는데, 이것도 인스타에서 유명한 스팟이라서 찍기 좋았어요. 가이드님과 함께 찍은 사진들은 재미있고 기억에 남는 추억이 되었습니다. 이번 여행에서는 지프차 타고 레드샌듄을 구경하는 것이 가장 재미있었다. 가이드님이 추천해준 포즈대로 찍으면 재미있는 사진이 나오는데, 그래서 가이드님이 웃어버리기도 했다. 지프차로 바닷가를 가면서 사진을 찍어보니 인스타에서 많이 보던 스팟이었다. 엄마가 놀라서 찍은 사진도 있고, 가이드님이 반미를 사다주시면서 배도 채웠다. 레드샌듄은 화이트샌듄과는 다르게 모래색이 진해서 특별한 느낌이 있었다. 사진을 너무 많이 찍어서 엄빠의 체력이 바닥을 찍고 있었지만, 둘이 함께 사진을 찍으면서 귀여웠다. 이번 여행에서 가장 기억에 남는 순간은 지프차 위에서 찍은 사진이다.

원본 문서 보기

최근 등록된 백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