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르핏 PT&번지피지오 스튜디오에서 개인운동 즐기는 나의 성장 이야기"

@sea_rizz
원본 문서 보기
"벨르핏 PT&번지피지오 스튜디오에서 개인운동 즐기는 나의 성장 이야기"

벨르핏 PT&번지피지오 스튜디오에서 개인 PT를 받았다. 이번 주에는 인바디를 측정했는데 결과가 좋았다. 개인 운동을 많이 했는데 스쿼트 자세 연습이 도움이 되었다. 밴드를 사용하여 운동하는 것이 효과적이었다. 점점 개인 운동에 익숙해져서 자연스럽게 운동을 즐기게 되었다. 랫풀다운을 열심히 하면 등에 호랑이를 모를 수 있을 것 같다. 운동을 할 때 등과 엉덩이 자극을 느끼게 되는 단계에 도달했다. 이는 선생님의 가르침 덕분이다. 열심히 당기면 폴 풀업도 잘할 수 있을 것이다. 개인 운동을 하면 따로 기구를 셋팅하지 않아도 된다. 힙스러스트가 제일 좋아하는 동작이지만 준비해야 할 것이 많아서 간단한 기구를 찾게 되었다. 레그 프레스를 배워서 하체를 만들 계획이다. 등근육을 열심히 조여서 느낌도 좋아지고 끌어당기는 힘에 익숙해졌다. 등근육을 열심히 조져서 등쪽에 울룩불룩한 느낌이 사라지고, 운동할 때 끌어당기는 힘이 익숙해졌다고 했습니다. 그러나 스플릿스쿼트는 싫어하고, 한세트를 더 할 수 있을 정도로 힘들다고 했지만, 30억을 주지 않는다면 다이어트를 제대로 할 수 없다고 서러워했습니다. 그래도 한세트를 더 해야 살을 빼는 마음으로 열심히 운동하겠다고 결심했습니다. 또한, 자신감이 생겨서 헬스에 자신감을 가지고 있고, 행복하다고 말했습니다. 식단 일기에서는 닭가슴살 사연을 소개했습니다. 공부를 진지하게 한다면 서울대에서 그릇닦이고 있을 것이다. 헬스를 시작하면서 자신감이 생겼고, 식단은 닭가슴살, 현미밥, 양상추, 고구마로 구성되어있다. 다음주에는 레그프레스와 풀업을 배울 예정이며, 집에서도 운동을 할 수 있어서 좋다고 한다. PT가 끝나고도 꾸준히 헬스를 할 예정이며, 벨르핏은 PT 전문 센터와 필라테스 전문 센터로 이루어져 있어 다양한 운동을 할 수 있다고 한다. 탄현쪽에서 PT를 고민하고 있다면 벨르핏을 추천한다고 한다. 탄현지역에서 PT에 고민하고 계시는 분들에게는 절대로 믿을 수 있는 벨르핏 PT & 번지피지오를 추천합니다. 또한, 회원권을 끊으면 다른 운동도 하면서 헬스장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이렇게 많이 제공해주는 것은 아닌가요? 탄현필라테스 벨르핏 스튜디오도 있으니 한 번 찾아보세요.

원본 문서 보기

최근 등록된 백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