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로 가는길 들렀던 영천휴게소, 24시간 로봇커피와 편의점쇼핑으로 신기했어요!

@synergize63
원본 문서 보기
대구로 가는길 들렀던 영천휴게소, 24시간 로봇커피와 편의점쇼핑으로 신기했어요!

영덕에서 대구로 이동하던 중 들렀던 영천(대구)휴게소에서 24시간 로봇커피 매장을 발견하여 신기해했다. 그리고 편의점에서 간단한 군것질을 쇼핑하였다. 휴게소 내부에는 한식, 양식, 우동, 라면, 만두, 충무김밥, 떡볶이 등 다양한 식당이 있으며, 던킨도너츠 자리는 로롯커피매장으로 바뀌었다. 엄마와 함께 구입한 군것질과 나뚜루 아이스크림을 즐기며 휴식을 취했다. 영천휴게소에서 편의점 쇼핑을 하고, 간식과 커피를 즐겼어요. 엄마가 카드를 주어서 다양한 간식을 살 수 있었고, 로봇커피도 시도해 보았어요. 기계가 고장나는 일도 있었지만, 3번째 시도에서 드디어 로봇커피를 맛볼 수 있었어요. 메뉴가 다양해서 선택하는데 시간이 걸리지만, 로봇이 움직이는 모습을 보는 것도 재미있었어요. 결제는 키오스크에서 하고 영수증과 상품교환권을 받을 수 있었어요. 다음에는 시간이 여유롭다면 로봇이 만들어주는 음료도 한번 시도해 보고 싶어요. 로봇커피는 영천휴게소에서 만날 수 있는 새로운 경험이다. 키오스크에서 주문하고 결제하면 상품교환권을 받아야 하는데, 이 권종은 로봇커피를 이용할 때 필수적이다. 로봇은 음료마다 세팅된 값으로 얼음을 받고, 우유나 물을 받은 후 시럽을 짜고 폼을 올린다. 아이들도 로봇이 만드는 커피를 보면서 꽤 즐거워하며, 부모님들도 일부러 아이들의 체험을 위해 주문하기도 한다. 음료를 받은 후에는 옆에 있는 셀프바에서 뚜껑과 홀더를 챙기는 것이 좋다. 로봇커피는 24시간 운영되기 때문에 언제든지 커피를 즐길 수 있다. 영천휴게소(익산방향)은 경상북도 영천시 임고면 운주로 791에 위치하고 있으며, 24시간 영업하는 고속도로휴게소입니다. 수면실, 샤워실, 수유실, 내고장특산물, ATM, 매점 등 다양한 편의시설을 제공하고 있으며, 소고기국밥 8,000원, 치즈돈가스 9,500원, 함박스테이크 9,000원, 유부우동 5,500원 등 다양한 대표메뉴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원본 문서 보기

최근 등록된 백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