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간절곶 여행] 베이커리 맛있는 AOP 카페 & 드라이브 코스 추천!

@synergize63
원본 문서 보기
[울산 간절곶 여행] 베이커리 맛있는 AOP 카페 & 드라이브 코스 추천!

울산 간절곶 여행을 다녀온 새댁 제이가 추천하는 울산 드라이브코스! 간절곶에서 드라이브하고 차로 5분 거리에 위치한 간절곶 베이커리카페 AOP에서 커피를 즐길 수 있어요. 한반도에서 해가 가장 일찍 뜨는 간절곶은 해안경관이 너무 아름다운 관광명소이며, 강아지 동반 여행도 가능해요. 주차장이 넓어서 주차 스트레스도 없답니다. 인테리어도 호텔입구 느낌으로 멋지답니다! 울산 간절곶에 위치한 베이커리카페 AOP는 주차장이 넓어서 스트레스 없이 방문할 수 있는 곳이에요. 인테리어는 호텔 라운지 같은 분위기로 고급스러워요. 메뉴는 다양한 베이커리와 싱글 필터커피, 시그니처 음료 등이 있어서 선택이 어렵지만 매장에서 직접 만든 디저트들은 꼭 먹어봐야해요. 또한, 컨셉테마존에서는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되니까 꼭 방문해보세요! 울산 간절곶에 위치한 AOP 베이커리카페는 다양한 베이커리를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휘낭시에, 에그타르트, 소금빵, 우유크림바게뜨, 망고무스케이크 등 다양한 구움과자류를 주문할 수 있어요. 이 카페는 1층과 2층마다 컨셉이 달라서 인테리어 구경도 즐길 수 있어요. 바다, 노을, 태양, 숲 네가지 테마별로 공간의 포인트를 줘서 눈이 즐거운 곳이에요. 1층 바다존은 코발트 블루의 매력적인 컬러공간으로 울산의 바다를 테마로 했고, 1층 노을존은 바다뷰와 어우러지는 노을을 테마로 했어요. 2층은 노키즈존으로 운영되고 있고, 숲존은 숲을 테마로 한 우드와 플랜테리어로 힐링하고 휴식할 수 있는 공간입니다. 마지막 2층의 태양존은 간절곶의 일출을 상징하는 레드를 포인트로 한 공간으로, 창밖으로 보이는 숲뷰가 매력적입니다. 야외 테라스 존이 있어서 개별룸으로 활용이 가능하며, 삼각형의 텐트존에서는 야간에 조명이 들어오기 때문에 캠핑느낌을 느낄 수 있습니다. 선선한 날씨에는 쇼파같은 곳에 누워서 숲을 바라보며 힐링할 수 있어요. 울산 간절곶에 위치한 AOP 카페는 야외 테라스존에서 캠핑 느낌을 느낄 수 있어 커플 데이트하기 좋은 곳입니다. 푸드파이터 4인이 모인 만큼 디저트는 1인 1개는 기본이죠. 특히 시그니처 음료인 AM슈페너와 AOP선셋은 라떼와 크림이 멋지게 어우러져 입맛에 쏙 들었습니다. 포토존도 많아 인생샷 남기기에도 좋은 AOP 카페는 울산 간절곶 드라이브 코스로 추천하고 싶습니다. 울산 여행에서 빠질 수 없는 필수 코스는 간절곶이다. 간절곶 드라이브 후 AOP 맛집까지 방문하는 것이 좋다. AOP는 베이커리가 맛있고, 컨셉별로 큰 카페와 포토존도 많아 인생샷을 남길 수 있다. 다음에 오게 된다면 오빠와 함께 다시 방문할 것이다. AOP는 단체석, 주차, 포장, 예약, 무선인터넷, 남/녀화장실구분 등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원본 문서 보기

최근 등록된 백링크